클린 신고

Clean Report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을 위한 첫걸음,

클린 신고
제보자는 철저히 보호되며,

모든 신고는 정직하고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한국케이밸브(주)는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정도 경영’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일환으로,
임직원 및 이해관계자 여러분이 자발적으로 부정 행위나 비윤리적 사례를 신고할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하였습니다.
이 제도는 조직 내외의 부정 행위, 윤리 위반, 불공정 거래 등을 예방하고, 신속하고 공정하게 대응함으로써 신뢰받는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한 중요한 기반입니다.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가 큰 변화를 이끌 수 있습니다.

1. 신고 요령

  • 신고자 본인 및 피신고자의 인적사항 적시
  • 육하원칙에 의거하여 부정비리행위 내용과 관련 증빙자료 신고 및 제출
  • 단, 신고 시점에 현재 진행 중인 비리행위 또는 긴급을 요하는 경우에는 증거자료 없이 사실 관계만으로도 신고 가능.

2. 신고 방법

  • 본 클린 신고 메뉴, 우편, 전화, 팩스, 이메일, 직접 방문

3. 신고처

  • 한국케이밸브(주) HR 부서(T.031-670-2551,554)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제보 대상

*제보 대상 유형
*제보 대상자
  • 부정비리를 행한 임직원/부서를 기재하셔야 조사진행이 가능합니다.
*부서/업무
*성명
*전화번호
-
-
*이메일
  • 이메일을 등록하시면 조사 담당자가 소통 요청 시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보대상과의 관계

제보내용

*제목
*제보 유형
*제보 내용
  • 이미지(.jpg, .gif, .png), 동영상(.avi, .mp4, .mov, .wmv), 음성(.mp3, .wav), 문서(.pdf, .xls, .xlsx, .doc, .docx, .ppt, .pptx), 파일에 한해 최대 3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 파일용량은 1개당 5MB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 대용량 파일의 경우 kkv-ethics@kkv.co.kr으로 송부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와 기준을 안내하고, 관련된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제보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가 협력사 등 관련 회사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만약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선택입력)의 제공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는 익명 제보만 가능합니다.

한국케이밸브(주)의 정도 경영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전한 신고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고 대상이 아닙니다 사실 무근의 음해성 제보
    • 1. 타인 명예, 평판 훼손
    • 2. 인사 보복성 조치 요구
    • 3. 부서 업무 방해
    • 4. 경쟁업체 입찰 배제 요구
  • 신고 대상입니다 사실에 기반한 공익 제보
    • 1. 임직원 비위 행위
    • 2. 개인의 회사 규정 위반
    • 3. 부서의 관련 법령 미준수
    • 4. 협력업체 불공정 거래 행위

한국케이밸브(주)는
제보자에 대해서는 본인의 동의 없이
그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1. 보호 대상
제보자의 보호는 실명으로 정확한 증거를 제출한 경우에만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제보자 및 관련 이해관계자들에 대한 제보 정보도 철저히 보호 하겠습니다.
2. 보호 사항
  • 1) 제보자 신분
  • 2) 제보자가 제시한 증거 또는 제보 관련 수집정보
  • 3) 협의 대상자를 암시할 수 있는 사항
  • 4) 제보 이후 결과에 대한 사후조치 등
3. 보호 정책
  • 1) 위 내용은 엄격히 대외비로 처리되며, 제보시스템은 안전한 보안체계로 보호됩니다.
  • 2) 제보자에 대한 불이익 처분 또는 처벌이 제보로 인하여 발생한 것이 인정될 경우, 원상회복 또는 이에 준하는 보상 조치를 실행합니다.
  • 3) 본인이 관련된 부정·비리를 제보할 경우에는 충분한 정상참작을 통하여 합리적으로 처리될 것입니다.